안녕하세요 유로자전거나라 스페인지점
계정이 백개인 남자 백계정입니다:)
오늘은 마드리드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작지만 방문하면 좋은 박물관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박물관 이름은
"Museo Cerralbo" 입니다.

이곳은 1922 년에 사망 한
세랄보(스페인 지역명)의 후작 인 엔리케 데 아길레라이 감 보아의 예술품과 역사적 물건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함께 내부로 들어가 보실까요~!

이태리 박물관에 들어온것 처럼 많은 흉상조각들이 인상적입니다!
엔틱하고 우아한 느낌이 들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직원분이 티켓(비용은 3유로입니다) 구매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합니다.
티켓을 구매하면, 전시관에 상세한 정보를 담고있는 책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는 없습니다;;(더 많은 한국분들이 방문하면 만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박문관에 있는 예술품과 역사적 물건을 기증한
엔리케 데 아길레라이 감 보아 입니다.
(
스페인 상류귀족 입니다)

그가 사용했던 욕조입니다.
가우디가 만든 까사밀라 작품 속 욕조보다도 더 크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였음이 느껴집니다.
가장 오래된 역사(약2000년전)적인 물건들로서, 와인을 담았던 암포라입니다.

지금은 서적들을 보관하는 장소이지만, 후작이 살아있던 당시에는 드레스실로 이용하였던 곳입니다.
프랑스 스타일로 꾸민 다이닝룸입니다. 귀족의 삶이란 이런것인가 싶을정도로 우아하고 기품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은 후작의 가족들이 담소를 나누던 장소입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화가들의 작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톨레도의 화가 El Greco가 그린 "San Francisco"
Zurbaran의 "Immaculata conceptio"(성모마리아는 원죄없이 태어나시다)
스페인 화가들의 작품까지 볼 수 있는 유익한 장소입니다:)
1시간30분정도면 충분히 다 볼 수 있는 박문관이기에 마드리드를 여행중이시라면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