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주님 안녕하세요!! 가이드 서지인입니다 :)
짝궁분과 함께 하시는 여행은 즐겁게 이어나가고 계신가요?
무더운 바티칸에서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래도 즐겁게 투어를 들어주셔서 저도 무척이나 힘이 났었는데 이렇게 후기로도 다시 한번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 다행입니다 :)
저와 함께 하셨던 5시간은 명주님과 짝궁분께 어떻게 기억에 남았을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에 마무리하면서 말씀드렸듯이 좋은기억, 행복한 기억으로 남으면 더할나위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나중에 다시한번 여행을 준비하실때 다시한번 이탈리아를 찾을 수 있는 하루로 남았으면합니다 :)
그리고 다시 찾아온 그 하루에 저희 유로자전거나라가 다시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랄게요 :)
투어가 마냥 쉽지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사람도 많고 들을 것도 많은 투어니까요.
하지만 로마를, 저의 일을 무척이나 애정하는 가이드가 행복하게 투어를 진행했던만큼 명주님과 짝궁분께도 행복했던 투어로 남았으면합니다. 어떻게 마음이 잘 전달되었을지 모르겠네요 :)
설레면서 오셨을 여행이니 저와 함께한 하루로 설레였던 여행으로 기억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이후에 남은 일정도 즐겁고 행복하고 안전하게 즐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많이 더우니 물이랑 당분 잘 챙겨드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탈리아에서 즐겁고 벅찰정도로 행복함을 느끼다 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저는 다시한번 이 이탈리아에 찾아오실때까지 열정넘치는 가이드의 모습으로 명주님과 짝궁분을 기다리겠습니다.
물론 더 나아져 있는 모습으로요!!
다음에 로마에서 다시 뵐날을 기다리겠습니다 :)
-2019.07.09 로마에서 가이드 서지인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