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희영님 세분 가족!
지난 6월 24일 똘레도프라도미술관투어를 함께 했던 이진희 가이드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따로 시간내어 스페인에서 함께 했던 가이드들에게 인사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마드리드와 똘레도에서 함께 추억을 만든지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한달이라는 시간이 훌쩍 흐르는 동안 마드리드와 똘레도는 한층더 뜨거워졌어요. 이 뜨거운 도시에서 저는 여전히 이곳을 찾는 수많은 손님분들과 추억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피부가 따가울 정도의 강렬한 햇빛이 내리쬐는 날들의 연속이지만 엘 그레코, 벨라스케스, 고야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같은 작품들이 있기에 이 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죠^^
세부녀분께 이번 스페인 여행은 어떤 추억으로 남으셨을까 궁금합니다. 이번 첫 스페인 여행이 세분께 기분 좋은 시간들로 추억되어 다시한번 찾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스페인은 58개 도시 모두 그 색깔이 다르다는 매력이 있는 나라이니만큼 두 자녀분과 함께 다시 여행 오셔서 이번에 가보지 않은 도시에도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께요. 그리고 그 도시에서 제가 다시한번 투어로 함께 하기를 꿈꾸어 보겠습니다.
세분 항상 건강하시고, 일상에서 웃을 일 많은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은정, 은지님께도 안부 전해주세요^^
P.S 내년에는 어떤 도시로 여행을 떠나실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네번째로 만날 유로자전거나라 투어팀도 희영님과 가족분들께 분명 진한 감동과 만족감을 드릴 것이라 생각합니다!
-마드리드에서 이진희가이드가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