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세 집중투어~ 류은혜 샘 강추!!
출국하는날까지... 오르세 오후 투어하고 바로 공항가는게 무리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안듣고 갔으면 후회했을거 같아요. 끝나고 감사하다고 인사도 못하고 후딱 나온거 같네요 ㅜㅜ
오르세는 그냥 투어 안하고 작품만 봐도 괜찮다는 지인들 얘기도 있었는데 (사실 아이들이 뉴욕 MET 가서 한시간만에 다리아프다며 그만보고 나와서ㅜㅜ 투어를 안할까 고민했었어요.) 류은혜 가이드샘의 투어로 너무 깊이 작품들을 보게 된거 같아요. 투어 꼭 신청해서 보길 추천요!!
어쩜 3시간을 이렇게 알차게 설명하실까 또 한번 감탄했어요. 이미 루브르에서 너무 잼있게 투어를 들어서 기대를 하고 오르세 투어를 욕심내서 마지막까지 들었는데 오르세도 루브르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최고!!!
한국 도착 하자마자 애들 아빠가 웃으며 아이들에게 너희 미술관 안좋아하는데 투어 두개나했네. 지루하지 않았어? 물어보니 큰애는 다리만 조금 아팠을뿐 엄청 잼있었어!! 진짜 좋았어~ 둘째는 기념품 마그넷 산걸 아빠에게 보여주며 아빠 이거 모네가 그린거야 하는데 애들 아빠가 갑자기 달라진 아이들 모습보며 웃더라구요. 류은혜 가이드샘 덕분이네요!! 같이 못간 남편을 다음에 꼭! 데려가고 싶네요. 런던가서 애들이 싫다해서 테이트모던도 못갔는데 아쉬움을 오르세에서 달랬네요.
유로자전거나라 투어가 다른 업체보다 비용이 조금 더 들고 일정도 안맞아서 런던에서 다른 업체를 통해 박물관 투어를 이용했는데요.. 그분도 잘 설명해 주시긴했는데 사실 류은혜 가이드샘이랑 차이가 너무~ 너무 많이 나요. 꼭 류은혜 샘 투어로 추천요!!
오르세 투어때 우연히 애들 유치원 친구 가족도 만났는데 가이드샘 좋은줄 알고 추천받아 미리 날짜 조정해서 신청한거였더라구요!^^
3시간을 너무 열정적으로 투어해주신 류은혜 가이드샘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내용을 쉽고 또 중간중간 잼있게 설명 잘해주셔서 다음에 또 듣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