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님 안녕하세요. 프라하에서 함께한 오혜미가이드입니다.
"오혜미 가이드님의 친절함, 배려심과 꽉 찬 전문지식 덕분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저 또한 참 좋으신 유나님과 함께하며 저 또한 즐거운 하루였지요.
그리고 우리 유나님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된 함께한 혼자 오신 우리 네 분 또한 좋은 에너지를 제게 듬뿍 담아주셨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투어를 진행하며 체코 자전거나 라에는 가족 또는 모녀 커플 분께서 많이 참여해주시고 혼자오신 손님분들께서 많지는 않았는데 그날은 참 우연히도 혼자오신 네 분께서 참석해주셨고 운명인 것인지 참, 사람으로서 좋으신 네분 이셨습니다. 상대에 대한 배려심과 너그러운 마음 존경과 존중 그 모든 것을 두루두루 다 품으신 분들이셨어요.
그래서 그랬는지 네 분께서는 맥주도 한잔하시며 함께 재밌는 투어를 끝내주셨고요. 마지막에 폭우와 함께 엄청난 비가 내렸는데 우리 네 분 중 한 분께서 가이드님! 오늘 폭우가 내리고 우박이 내리더라도 야경투어는 진행하지요? 우리 네 명은 무조건 올 거에요! 해주신 말씀에 얼마나 감사하고 뿌듯했던지요. 어찌 야경투어는 즐겁게 했으시련요. 아마도 프라하의 밤은 당연히 아름답고 그 소녀는 즐거움을 선물했을 거라 생각해요.
네 분과 함께 투어를 진행하면서 저 또한 낯선 여행지에서 동행을 만나 인연을 맺었던 기억이 생각이 났습니다.
지금까지도 꿋꿋이 지속해서 연락을 하고 있으며 소중한 친구가 되었고요.
런던에서 민박집에서 만나 함께 여행을 다니며 어쩜 이렇게 취향도 잘 맞고 성격도 잘 맞고 그날 하루 여행을 하면서 제 모든 이야기를 그 친구에게 다 하게 된 거 같아요. 아름다운 관광지는 그 친구에게 모든 이야기를 꺼내게 했고 공통점을 찾아내며 참 좋은 사람을 만났다는 것이 행복했지요. 그리고 지금까지도 좋은 친구로 지내고 있답니다.
유나님께서도 여행을 하면서 이런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지 않을까 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그 친구와 함께 행복했던 여행지 사진을 주고받으며 "우리 참 재밌었지? 그립다! 우리 또 같이 여행 떠나자!" 그러면서 함께 여행 앓이도 하고요.
혼자서 자유로운 여행도 좋지만, 그 함께 공유하며 행복이 더블로 되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또한 저 가이드도 유나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았다면 좋겠습니다.
여행을 하시면서 바쁘실 시간에 저를 위한 소중한 응원이 담긴 후기 선물을 잘 간직하겠습니다.
유나님께서도 프라하의 좋은 기억과 사진들이 평생 간직할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써주신 후기가 오혜미 가이드의 앞으로 큰 응원이 된 것 처람 이번 여행이 유나님의 앞으로 삶에 있어서 작지만 큰 힘이 되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프라하에서 소중한 인연 오혜미가이드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