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건님 주연님 안녕하세요. 함께한 오혜미가이드입니다.
프라하를 알차게 보내셨다니 참 기쁩니다.
프라하완전정복투어. 저와 함께 프라하를 하루 동안 완전히 정복하려니 생각보다 매우 힘드셨지요..?
평상시 걷지 않던 돌길을 이만 보 이상 걷게 되며 단체로 투어를 진행하기에 쉬고 싶은데도 쉬지도 못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게 될까 봐 화장실도 주어진 시간에만 갈 수 있고 조금 불편 함들이 있었을 수도 있을 겁니다.
그럼에도 첫 여행지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프라하를 둘러보기에 가이드 투어를 신청해 주셨고요. 작은 불편함들이 있었음에도 그것들을 다 잊을 만큼 좋은 프라하여행을 만들어들 이고자 했습니다.
많이 걷게 된 만큼 많은 기억을 남기고자 역사에 대한 이야기 그 끝에 감동까지 전하고자 하였으며
추억을 남겨 드리기 위해 많은 사진도 찍어 드렸지요.
또한 단체투어라서 서로에 대한 배려심 있는 모습이 필요한 만큼 사람으로서 얻는 에너지를 증폭시키기 위해서 함께 대화도 나누고 그 인연을 맺어 드리고자 했습니다.
운동을 할 때 에너지 있는 음악이 필요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낭만적인 음악들이 필요하듯이 여행지에서 왠지 듣게 되고 내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어질 음악도 들려 드렸고요.
그 모든 것들이 종합돼서 프라하를 알차고 긴 시간 기억이 될 하루를 선물 드린 것 같아서 참 기쁩니다.
10시간동안 함께 걸으며 길 거라 생각했던 하루는 어느새 까를교에서 아쉬움을 뒤로 한 체 종료가 되었지요.
그날 하루가 종건님과 주연님의 이후 일상에서의 지칠 때 생각나는 응원의 하루의 시간들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즐겨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그리고 함께 느껴주신 점도요.
남겨주신 후기가 제게 소중한 응원의 선물이 된 것처럼 제가 찍어 드린 사진과
그날이 종건님과 주연님께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마지막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날도 말씀드린 것 처럼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소중한 시간에 써주신 정성가득한 후기 고맙습니다.
그럼. 이만 인사 드리겠습니다.
프라하에서 함께한 소중한 인연 오혜미가이드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