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님 안녕하세요!! 가이드 서지인입니다 :)
벌써 정태님과 만났던 시간이 제법 지났네요!! 여행은 잘 마무리하고 돌아가셨나요??
이제 로마는 조금씩 아침저녁으로는 많이 선선해졌습니다. 아직 늦여름의 더위가 걱정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비교적 새로운 로마를 만날 수 있게되었습니다 :)
정태님과 함께했던 그 뜨거운 여름이 점차 지나가고 있어요!!
어느덧 시간이 2주정도 되어서 이제 저의 투어에 대한 이미지가 또 달라져있을 것 같습니다 :)
투어를 마무리 할 때 어떤게 가장 기억에 남으시는지와 상관없이 좋은 하루로, 행복한 하루로 남았으면 한다고 말씀 드렸어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이제 정태님의 마음에 저의 그날이 하나의 기억으로 남게 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라고 하는 단어 자체가 굉장히 별거아닐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종종하고는 합니다.
굳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더라도, 특졀히 많은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단 한순간의 기억으로 ‘좋은 하루’가 결정되는 것 같아요.
저에게 투어하는 날들은 좋은하루 혹은 더 좋은 하루로 남는것 같습니다!
전혀 공통 분모가 없었을 손님과 저희 회사라는 접점을 통해 만나서 하루를 만들어가는 일이다 보니 대체적으로 ‘좋은 하루’로 남는 것 같아요!!
정태님께도 그랬으면 합니다 :)
일에 대한 애정으로, 로마에 대한 애정으로 가득찼던,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는 이 가이드와 함께하셨던 그 날이 좋은 하루로 남기를 바라겠습니다 :) 그 좋은 하루 덕택에 다시 한번 로마를 찾으시기를 바랄게요.
그리고 그때까지 저는 여기서 애정을 품고 열심히 더 공부하고 있겠습니다 :)
무엇보다 정태님의 소중한 피드백도 감사드립니다!! 해당부분은 저희 회사에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나아진 모습으로 다시한번 로마에서 뵙기를 기다리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2019.08.21 로마에서 가이드 서지인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