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님~ 제가 성함을 분명 들었는데 잊었어요. 아이 셋 데리고, 게다가 하나는 갑자기 아프다 해서 제정신이 아니었던지라.....죄송합니다. 꾸벅. (- -) (_ _) (- -)
나중에 로마 중심부 투어때, 깃발에 101 꽂으시면서 “100점 만점에 100점 플러스 1점 가이드가 되고 싶었어요” 하셨던게 무척 인상 깊었기에, 101점 가이드님 이라고 올려드립니다 ^^;;;;
정말 열정적이시고, 전문적이시고, 에너지 넘치는 가이드님 덕분에 정말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어쩜 이렇게 작은 체구에서 놀라운 에너지를 발산하시는지, 그런데 또 얼마나 섬세하신지. 중간중간 지칠만할 때 틀어주시는 음악은 센스 만점이었어요.
처음 틀어주신 곡은 제가 여행 다닐 때 햇살 좋은 날 산책하며 듣는 곡인데, 가이드님이 틀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역사, 문화, 인물, 종교, 유적, 맛집, 쇼핑 등등.
백과사전 같은 가이드님과 함께 한 하루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무척 설명 듣는게 좋았다고 하네요. 특히 막내딸은 콜로세움 설명이 정말 재미있었다고 오늘도 그 내용을 종알종알~~~
냄새나고 무서운 로마였는데, 가이드님 덕분에 로마를 잘 느끼고 좋은 기억 한가득 안고 갑니다.
오늘 남부투어 가신다고 들었는데, 모쪼록 건강하시구요.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함께 여행하셨던 팀에서 간호사 하셨던 분께서 저희 아이 약도 챙겨주셨어요. 덕분에 오후 일정도 잘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여행 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