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봉님.
지난 9일 지봉님 부부와 똘레도&프라도미술관투어를 함께 했던 이진희 가이드입니다.
여행 마치고 스페인에서 함께 했던 가이드 모두에게 힘이 되는 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어쩜 각 투어의 핵심 내용을 이리 잘 기억하고 계시는지요^^ 특히 똘레도 프라도미술관투어의 경우, 저희 홈페이지에 지봉님의 글을 싣고 싶을 정도랍니다. 투어의 특징과 핵심이 쏙쏙 담겨 있더라구요.
따로 카톡 메세지 주신 것처럼 저도 두분과 꼭 다른 투어로 다시 뵙고 싶어요. 그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설레는 기분입니다.
사실 어제 투어에서 일년전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투어를 함께 했던 손님을 뵈었는데요, 어찌나 반갑던지요. 아침에 성함 체크를 하는데 손님과 제가 동시에 “어? 혹시!” 라고 외치며 악수를 하는데 감동스럽더라구요.
그리고 투어가 끝난후, 일년 동안 건강히 마드리드에서 지낸것 같다고 고생이 많았다고 어깨를 두드려주시는데.. 참 뭉클했어요.
마지막 인사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내년에 그라나다에서 다시 만나자는 것이었지요. 건강한 모습으로, 더 성장한 모습으로.
지봉님과도 그러고 싶어요. 우리의 두번째 인연이 스페인 어느 도시에선가 다시 이어지길 바라봅니다.
두번째 만남에서도 두분께 감동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꼭 다시 만나고 싶은 가이드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할께요^^
다시뵐 때까지 두분 건강하시구요, 하루하루 웃을 일 많은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드리드에서 이진희가이드가 보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