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혜원님!
마드리드에서 똘레도&프라도미술관투어를 함께 했던 이진희가이드입니다.
두분의 소중한 신혼여행 중 하루를 제가 함께 했네요! 신행 오신분들을 힘들게 해드려서 죄송하고, 하지만 너무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씀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9시간이 훌쩍 넘는 시간동안 진행되는 똘레도&프라도미술관투어! 투어가 끝날 때쯤이면 다리가 후들후들한다는 그 전설의 투어죠^^
하지만 투어가 끝난후 제 개인 연락처로 가장 많은 감사의 인사를 주시는 것도 똘레도프라도미술관투어더라구요.
힘든 일정이지만 그만큼 많이 좋아해주셔서 담당 가이드인 저도 가장 애정하는 투어랍니다.
투어 이후 마드리드가 좋아지셨다는 이야기, 꼭한번 다시 가고 싶은 도시가 되었다고 말씀해주셔서 마드리드 가이드로서 얼마나 뿌듯한지 모릅니다! 감사해요.
두분 신행 잘 마치고 일상으로 잘 복귀하셨나요? 스페인에서의 행복했던 추억이 두분의 일상에 오래도록 활력소가 되기를, 큰 에너지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 추억이 조금씩 희미해질 때 다시한번 스페인에 여행오세요~ 두분이 언제 스페인에 다시 오실지는 모르겠지만,, 스페인은 두분이 여행오셨던 2019년 10월의 모습 그대로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물하나 샀던 작은 마트마저도 그대로,,
저는 오늘 세고비아에 투어왔어요. 오늘 세고비아는 6도까지 기온이 떨어졌답니다. 겨울이 왔어요, 세고비아에!
한국도 일교차가 매우 크다고 들었습니다. 두분 감기 조심하시구요, 한국의 아름다운 늦가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두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우리 두번째 인연으로 꼭 다시한번 만나요!
-2019년 첫장갑을 개시한 세고비아에서 이진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