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영숙님.
스페인 일주투어를 함께했었던 한지원가이드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두분 소식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잘 지내시구 계시죠?
저는 스페인에서 아주 잘 지내고 있어요.
저는 우리 함께했었던 일주투어가 끝나고 한번 더 스페인 일주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어제 그 투어가 끝이 났어요. 2019년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일주투어였어요.
마지막 일정이서 항상 투어가 끝날 때마다 아쉬웠지만 이번에는 올해 마지막이라 생각하니 더욱 더 아쉬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에도 역시 좋은분들과 함께 아름다운 곳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중간중간 살짝 비도 오기도했지만 비도 잘 피하며 재밌게 다녀왔어요.
우리 함께 갔을때도 참 날씨가 좋았었는데.. 알고보니 그 날씨요정이 저였었나요?^^
그렇게 마지막 일주여행을 다녀오고 오늘은 쉬는 날이예요 그래서 하루종일 늦잠도 자고 책도보며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다 홈페이지에서 반가운 차영숙님의 글을 확인하고 바로 이렇게 답글을 적고있어요.
바쁘셨을텐데 잊지않고 이렇게 적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10월 7일 함께 여행을 떠났었습니다.
아침부터 반갑게 인사해주시던 두분이 생각나요! 그리고 함께 여행해주셨던 분들이 모두 생각납니다.
보통 처음 만나면 서로 어색하기도 한데 그때 우리는 만나자마자 서로서로 금방 친해졌던 것 같아요.
그렇게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지낸 사람들과 함께 여행하는 듯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함께 그라나다에서 알함브라궁전을 만났고, 네르하에서 지중해 바다를 같이 봤고, 론다에서 절벽위에서 넬라판타지아를 들었죠^^
그리고 세비야에서 마차와 바르셀로나에서 몬세랏, 그리고 가우디 작품까지 함께 만나봤어요. 함꼐 여행하며 사진도 많이 찍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이야기도 많이 하며 저도 정말 재밌게 여행했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재밌었어요.
우리 투어 끝날 때 생각나세요? 까딸루냐 광장에서 서로 헤어지기 싫어서 한참을 있다가 갔었던 거..!
참 그 시간이 투어가 끝난 뒤로도 많이 생각났어요.
나중에 우리 사그라다파밀리아 완공되면 다시 만나요! 했었는데 그쵸^^
그때 꼭 다시 두분을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뵙고 또 함꼐 사그라다파밀리아도 만나보고,
스페인 북부로 미식여행도 떠나며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시간이 꼭 다시 왔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스페인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그때 더 흥미진진한 스페인 이야기들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며 잘 지내고 있겠습니다.^^
두분도 다시 뵙는 날 까지 건강하시구요.^^
항상 두분 주위에 행복한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렇게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바셀로나에서 한지원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