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하님. 권승완 가이드 입니다.
먼저 번거롭지만 투어 이후에 바로 이렇게 편지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후에 바르셀로나 일정은 잘 즐기고 계실까요? 즐거움도 좋지만 항상 안전에 유의해서 끝까지 아름다운 여행을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했던 달리 지로나 프리미엄 투어는 대중교통으로 가기 불편한 바르셀로나의 근교 도시 피게레스와 지로나를 가서 조금 더 깊게 이 지역을 알아보는 여행이었습니다. 오전에는 피게레스까지 이동해서 수염으로 유명했던 천재 화가 살바도르 달리의 작품을 만나고 그의 내면세계를 통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고, 오후에는 중세의 아름다움을 지금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지로나에서 식사와 함께 산책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현대미술을 조금이라도 맛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른 시간부터 전반적인 미술사의 이야기를 풀어드렸는데 쉽게 다가오셨다고 하니 준비한 저로써도 뿌듯합니다. 더욱더 유익하고 알찬 이야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집에 올 때 휴대폰을 잠시 분실하시는 해프닝이 있었죠 ㅎㅎ 어떻게 보면 현대사회에서 휴대폰은 또 다른 나의 분신같이 되버렸습니다. 기계의 값보다 그 안에 들어있는 추억의 값은 돈으로 환산 할 수 없죠. 제가 찾는데 도움이 된거 같아 저도 다시 찾으셨을 때 제 일 처럼 기뻤습니다. 이제는 잃어버리지 마시고 더 많은 소중한 추억 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다시 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권승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