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화영님.
스페인 일주 레알팩을 함께 다녀왔었던 한지원가이드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두분의 소식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좋은말씀과 함께 소식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두분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두분의 한달간의 유럽여행이 끝이나고 다시 캐나다로 돌아가셨군요.
캐나다 저도 너무 가고싶어요!! 캘거리.!! 캐나다는 지금쯤 날씨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많이 춥겠죠..?
저는 지금 잠시 한국 한국에 와 있어요.
저는 지금 부산이랍니다. 부산은 아직 날씨가 따뜻하네요.
오랜만에 한국에와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화영님도 그렇게 잘 계시겠지요? 한달이라는 시간이 짧지 않은 시간이었는데 그 긴 여행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간다는건
아쉬우면서도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여행을 추억하면서 그 기억이 화영님의 하루하루를 더 행복하게 보내는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함께 스페인 구석구석을 주요도시들을 함께 여행했었지요.
이번팀은 참 가족 같은 분위기였었죠. 만나자마자 하루하루를 보내며 금방 가까워져서 마지막 까딸루냐 광장에서
헤어질때는 마치 가족과 헤어지는 것 처럼 슬퍼했던 것 같습니다.
우리 그때 너무나 행복했던 이 구성원 그대로 다시한번 이 아름다운 나라를 여행하기로 약속하기도 했었죠.
헤어짐이 아쉬워 꺼낸 이야기라 그 약속이 언젠간 정말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우리 함께 했었던 스페인 일주투어가 끝나고 한번 더 레알팩을 다녀왔어요.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그 투어가 이번년도 레알팩의 마지막 일정이었어요.
한해 일정이 끝이나서 시원하기도 했었지만, 또 벌써 마지막이라니 라는 생각에 아쉽기도 했었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날 까지 좀 더 공부하고 노력해서 2020년 레알팩은 많은 분들이 더욱 알차고 즐겁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지내야겠어요.^^
이번 우리함께 했던 여행이 끝나고 유럽 다른 국가를 여행하시면서 또 저희 자전거나라를 이용해주셨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스페인 팀뿐만이 아니라 모든 국가에 있는 우리 가이드들이 더 나은 투어를 위해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으니
다음번 여행에도 저희와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만나는 그 날 까지 두분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매일매일이 여행의 시작처럼 설레고 기대되는 날들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렇게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지원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