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기형님
스페인 일주투어를 함께했었던 한지원가이드입니다.
잘 지내시구 계시죠?
저와 함께 한 날 이후에도 몇일 더 남아 바르셀로나를 여행하셨죠.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 한국으로 잘 돌아가셨나요?
그렇지 않아도 두분의 소식이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우리 함깨했었던 일주투어 끝나고 잠시 한국에 왔어요.
한국은 바르셀로나보다 조금 더 춥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바르셀로나와 부산은 비슷하다보니
여기도 바르셀로나처럼 조금은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있습니다.
두분은 지금은 어디 계신가요? 어디에 계시든 따뜻했던 스페인을 떠올리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참 따뜻한 날들을 함께했었습니다. 우리 여행할 때 날씨 참 좋았었죠?
여행을 떠나기 전 일기예보에서 계속 비소식있어 조금 걱정했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신기하게도 곳곳에서 비를 잘 피하며 여행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라나다, 네르하, 론다 세비야 등 멋진 날씨와
함께 아름다운 도시들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서, 우중충한 하늘이 아닌 아름다운 하늘을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런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시며 두분의 아름다운 스페인 여행을 즐겁게 추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여행하면서 두분이 참 잘 챙겨주셔서 저희 부모님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마지막에 아드님과 제가 나이가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신기하고 반가웠어요.
두분 덕분에 이번 레알팩이 저에게도 따뜻한 여행으로 기억에 남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남겨주신 글이 정말 큰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항상 함께 여행을 합니다.
함께 가는 곳이 저는 자주 보는 곳이고, 쉽게도 갈 수 있는 곳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어쩌면 일생에 한번 일수도 있는
장소와 시간일 수 있다라는 생각이예요.
그래서 매 순간 최선을 다해서 아름다운 모습들만 보여드리고, 더 좋은 시간들로 기억해주실 수 있도록 잘 해야겠다라고 다짐을 합니다
그런 마음을 가지고 항상 여행을 준비하곤 하는데 그 마음을 잘 알아주신 것 같아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스페인을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시간으로 기억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며 잘 지내고 있겠습니다.
나중에 꼭 다시한번 기회가되어서 두분을 다시 뵙고 또 함께 여행 떠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럴 수 있겠죠.?
그 날을 기다리며 건강하게 하루하루 더 열심히 지내고있겠습니다.
그때까지 두분 무엇보다 건강하시구요.
항상 두분 주위에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렇게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지원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