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준희님 수정님

두 분과 투어 이후에 성당 앞에서도 한 번 마주치고 카톡도 주고 받고 게다가 홈페이지를 통해 또 두 분을 만나니 너무 반갑습니다 ^-^
너무나 멋진 커플 두 분은 이제 유럽을 끝으로 또 세계 어디에서 여행을 하고 계시는가요 ?
두 분이서 세계여행을 하기까지 큰 결심들을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 도전정신과 그 용기가 너무나 멋있고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두 분을 보고서 저도 언젠가 두 분처럼 미래에 남편이 될 사람과 함께 세계여행 하고 싶어졌어요 ㅎㅎㅎ 물론 쉽지 않을 것 같지만..^^;
먼저 두 분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행 이후에 이렇게 홈페이지에 후기 남긴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데요.
두 분은 계속해서 여행 중이신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저에게 너무나 정성스럽게 후기를 남겨주셔서 많이많이 감사드립니다 !
두 분이 소중하게 남겨주신 글은 제가 다 일일이 캡쳐를 했어요.
스스로가 나태해지거나 초심을 잃을 땐 두 분의 글을 보고서 다시 마음을 잡으려구요 ㅎㅎㅎ
두 분이 저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들 오래동안 간직하겠습니다.
두 분도 저와 바르셀로나 오래오래 기억해주시고 우리가 인연이 되어 또 한 번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수정님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다음에는 두 분의 이쁜 아이들까지 꼭 보내주셔야해요 >ㅇ<
내년 4월까지 계속해서 여행 하신다고 하셨는데 많이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그 만큼 많은 경험들과 두 분에게 좋은 계기가 되는 여행이셨으면 좋겠습니다 !
두 분이 무탈하게 여행을 마치실 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저랑 함께 한 시간들을 잊지 않으시고 너무나도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준희님 수정님 두 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