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범님. 권승완 가이드 입니다.
세번 째 뵐 때까지는 몰랐는데 바르셀로나에서 다른 여행객에 비해 오랜시간을 계셨더라구요. 그리고 써주신 것을 보면 또 까탈루냐 지방의 알프스라고 불리우는 발 데 누리아도 다녀오셨나보네요! 아름다운 피레네 산맥 안에서 좋은 시간이 되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인연이 닿아 또 한 번 여행을 함께 했었죠. 이번에는 근교 산과 넓은 밭으로 떠는 몬세라트 와이너리 투어였습니다. 가우디 뿐만 아니라 수많은 카탈루냐 지방의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준 몬세랏의 봉우리들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이들의 이야기들을 함께 나눠보는 시간 이었습니다. 또한 누군가에는 순례를 혹은 누군가에는 트래킹을 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점심식사 안내는 제가 그 날 정확히 고지하지 못한 것 같아 죄송스럽습니다. 부족한 점도 피드백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나은 투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에는 약 40분을 이동해서 이 지방의 특산품 까바라는 술에 대해서 이야기도 나눠보고 시음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소한 선물까지 드릴 수 있는 행운도 경험할 수 있었죠!ㅎㅎㅎ 세분에게는 좋은 추억으로 남으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해외로 여행을 나온다는 것이 어떤 분들에게는 평생 한 번 있을까 말까하는 일이고 이런 일일투어에서 세번이나 같은 분들을 모신다는 것은 더더욱 확률적으로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세분과 함께 인연이 닿아 즐거운 3일을 함께 했고 살아가면서도 아마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다시 한 번 스페인이든 한국이든 네번 째 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권승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