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현정님.
11월 20일 가우디프리미엄 투어를 함께했었던 한지원가이드입니다.
두분 잘 지내시구 계시죠?
여행이 끝나고 바쁘셨을텐데 이렇게 잊지않으시고, 좋은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바르셀로나에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어요.
바르셀로나는 요즘 연말분위기로 한창입니다. 그라시아 거리에 불들이 켜졌고, 성당 근처에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려서 연말이구나!
바로 느껴져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여서 사람들 모두 한껏 들떠 있어요^^
두분이 계신곳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거기도 연말분위기가 한창이겠죠?^^
두분 한해 마무리 잘 하시면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우리 11월 20일 함께 가우디프리미엄 투어를 했었죠. 맞아요 그날은 14분과 함께 여행을 떠났던 날 이었습니다.
제가 아침에 오랜만에 적은 인원과 함께 여행을 떠납니다 이렇게 말씀드렸었는데 저도 참 좋았어서 그렇게 말씀드렸어요.
오늘은 서로서로 더 이야기도 많이 하면서 재밌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그리고 제 생각이 맞았던 것 같아요. 함께 참 여유롭고, 즐겁게 여행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함께 까딸루냐 광장에서 만나서 구엘공원으로 갔었죠.! 음악을 들으며 함께 여유롭게 산책로를 걸었었고,
로컬가이드 김혜자(블랑카)님과 함께 재밌게 여행을 했었어요^^
그리고 그라시아 거리로 가서 까사밀라를 함께 만났고, 조용한 마을 꼴로니아구엘에 가서 작지만 참 아름다운 성당을 만나봤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137년동안 짓고있는 사그라다파밀리아를 방문했고, 함께 그곳을 만나보며 우리 나중에 이 성당이 완공되면
다시 만나요! 라고도 이야기했었었죠. 정말 그 날이 꼭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때 또 뵙고 7년전 우리함께 여행했었던 날을 이야기하면 정말 재밌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나중에 스페인 다시 오시면 꼭 카톡한번 주세요^^
그땐 두분과 커피한잔 이라도 함께 하면서 더 많은 이야기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꼭 그랬으면 좋겠어요,^^
여행하실때마다 저희 자전거나라와 함께 해주시는군요.^^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두분과 좋은 인연으로 오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다시 뵙는 그 날 까지 두분 무엇보다 건강하시구요.!!
다가오는 2020년에는 두분에게 더욱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렇게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한지원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