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다! 입니다!^^
워낙 걷는 걸 좋아해서 버스투어 대신 워킹투어 선택했어요! 워킹투어라고 해서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힘들지도 않았고 로마 구석구석을 산책한다는 느낌으로 걸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답니다.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는 이유는 투어를 진행해주신 박무늬(패턴가이드님^^ㅎㅎ)가이드님께 너무 감사한 마음에 몇 글자 적어보아요. 추운날씨에 투어 듣는 분들 한 분 한 분 배려해주시고(끼고있던 장갑까지 제게 나눠주신 가이드님 배려 잊지 못할거에요! 추운날씨였지만 가이드님 덕분에 마음이 참 훈훈했네요ㅎㅎ) 또 로마 여러 명소들에 관해 다양한 스토리로 이야기를 풀어주셔서 전부 기억에 남을 수 있었답니다. 중간 중간 들려주신 음악도 찰떡같이 어울렸어요^^!
투어를 신청하지 않고 저 혼자만의 여행으로만 남았다면 이렇게 기억에 남지 않았을 텐데 역시 알고 보면 다르다고 돌아와서도 계속 이야기들이 생각나네요! 아! 가이드님이 소개해주신 성당 너무 좋아 로마에 머물며 몇 번이나 방문한지 몰라요!^^ 저의 로마여행 길잡이 가이드님ㅎㅎㅎ
유로 자전거나라 투어 신청하기 정말 잘했고 앞으로도 계속계속 여행 다니며 자전거나라 투어 이용할 생각입니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무늬가이드님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벽에 쓰느냐고 뒤죽박죽 엉망이지만 마음만큼은..진심을 가득담아..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