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동훈님.
스페인 남부를 함께 여행했었던 한지원가이드입니다.
두분 모두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여행이 끝나고 바쁘셨을텐데 이렇게 잊지않으시고 좋은말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 함께 했었던 여행이 좋았다고 말씀해주시니 투어를 진행했었던 가이드로서 보람을 느낍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여행하면서 어떻게 하면 더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까 생각하며 매번 여행을 떠납니다.
스페인을 여러번 다녀가신 분들고 계시겠지만, 다른분에게는 스페인 방문이 평생 한번일 수 도 있겠다 라는 생각을 해보니
소중한 시간 즐거운 기억들과 행복한 순간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며 준비했던 여행인데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특히 두분은 이번여행이 더욱 특별했죠? 바로 두분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바로 신혼여행.^^
그래서 더욱 사진도 많이 담아드리려 했는데 제 마음이 잘 전달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두분에게 이번 여행이 행복했던 기억으로 가득한 여행이 되었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저는 지금 맞춤투어 일정으로 바르셀로나에서 그라나다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동하며 비행기 안에서 두분이 남겨주신 감사한 글에 답글을 적고 있습니다.
우리 그라나다를 함께 갔었을때도 날씨가 좋았었는데 오늘 그라나다도 날씨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만날 알함브라가 더욱 기대 됩니다.
우리 함께 방문했던 날처럼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또 함께 여행하시고 싶으시다고도 말씀해주셨는데 저도 꼭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꼭 꼭 기회가 되어서 두분을 모시고 다시한번 스페인 아름다운 곳들을 안내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날이 꼭 오겠죠?^^ 스페인 오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그리고 스페인이 생각날 때도 연락주시면 이곳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두분과 함께 좋은 인연으로 오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뵙는 날까지 두분 무엇보다 건강하시구요.
매일 매일이 두분에게 여행의 시작, 첫날처럼 설레고 기대되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렇게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한지원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