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가 어떤 나라인지 가우디가 어떤 사람인지도 잘 알지 못한채로 청춘 가우디 워킹투어를 들었습니다.
평소 한국에서도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에 바르셀로나에서도 비슷하게 투어하고 싶어서 워킹투어를 신청했습니다.
지하철, 버스를 타는 것이 가장 현지의 느낌이지 않나 생각이 들었으며, 정문주가이드님께서 한분한분 신경써주셔서 안전하게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가장 많은 작품을 만날 수 있었던 투어였기에 만족스러웠고 가이드님의 알찬 설명 덕분에 엄청난 천재 가우디에 대해 알게 되었고 그냥 특이한 건물이 설명을 통해 의미 있었으며, 이야기와 함께 들으니 더욱 생동감 넘치는 투어였습니다!
많이 걸어야 했지만 신혼 여행이었어도 좋았고 걷는 것이 엄청 어렵지 않다면 꼭 들었으면 하는 투어였습니다.
무엇보다 생각지도 못한 가이드님의 사진실력에 인생샷들을 건질 수 있어서 돌아와서도 행복한 투어였습니다.
프로모션으로 당일 야경투어도 진행했는데 바르셀로나의 밤도 참 아름답다는 것도 느끼고 아마 저희끼리면 알지도 못하고 엄두도 내지 못했던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가우디 작품을 많이 보고 싶으시면 청춘 가우디 워킹투어를! 사진도 건지도 싶으시면 정문주가이드님의 투어를 추천드려요~!!!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