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연님^^!!!!!!!!!!!!!!!!!
이보라 가이드입니다.
ㅎㅎㅎ커플팀! 먼저 이렇게 뿌듯한 글 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억납니다.
잠시잠시 눈을 감으셨던ㅎㅎ 귀여우신 소연님^^ 연속투어로 바쁘게 여행을 하시고 고단할 수 있는 하루였는데 집중하시려 노력하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한번은 승연님께서 소연님을 툭! 치시는 것도 본 것 같아요ㅎㅎ 두 분다 열과 성을 다해 로마를 여행하시는 모습에 저도 더 열심히 안내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른 아침, 조금은 추웠던 날이었는데 점심때가 되어서는 기온이 많이 올라가 저도 아주!! 마음과 기분이 들떴었습니다.
걸으며 보는 로마는 늘 새로워요. 또 아침에 만나는 로마가 참 좋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로마 사람들 그리고 한산한 스페인광장과 트레비분수, 판테온, 햇빛드는 나보나광장까지.
워킹투어는 제게도 여유와 힐링을 주기도 하고, 찍어드리는 사진에 담기는 처음 만난 인연들의 미소를 보면 저까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두 분이 함께 사진 보시며 나보나광장의 그 햇살을 기억해주시길, 함께했던 그 날을 오래도록 추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찍어드렸습니다. 잘 나왔어야 하는데요^^~
그리고..사진보다 실물을 훨씬 이쁘게 봐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언제든 다시금 여행을 추억하고 싶으실 때 한번씩 봐주세요..ㅎㅎ)
소연님,
로마는 육신의 눈이 아닌 마음의 눈으로 보아야 한다라고 합니다.
그 날 보았던 로마의 수많은 곳들이 두 분의 마음을 열고 머리를 뜨겁게 해 주었을 깊은 로마 였기를 바래봅니다^^
특히 감기 조심하시고! 아무쪼록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봄이 어서 오기를 기다리며, 써주신 따뜻한 글로 좋은 저녁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2020.01.30
로마에서 이보라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