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진희님
스페인 일주여행을 함께했었던 한지원가이드입니다.
잘 지내시고 계시죠? 우리 가족분들 모두 궁금하네요
저는 여전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마드리드로 이동 중에 있어요.
내일 또 새롭게 5박6일 투어를 시작한답니다.
마드리드로 이동하는 기차 안에서 가족분들이 남겨주신 감사한 글을 읽고 이렇게 바로 답글을 적고있어요.
멋진 사진과 함께 적어주신 감사한 글을 읽으니 우리 함께 여행했었던 5박 6일이 다시 떠오릅니다.
프라도 미술관 앞에서 첫 만남 부터 생각나요!! 제가 저 멀리서 걸어오시는 가족분들에게 우리 투어오셨죠?
버스로 함께 이동해서 짐 먼저 넣겠습니다 말씀드렸을때 아버님이 농담으로 아무나 따라가면 안된다며 재밌게 말씀해주셨죠^^
그 아버님의 유머로 우리의 첫만남의 어색함은 눈 녹듯이 사라진 것 같아요.^^
그리고 함께 여행하면서 많은 명화들을 담고있는 프라도 미술관과, 과거 스페인의 모습과 스페인 종교의 중심! 라 프리메라 카테드랄 이 있었던 톨레도와
올리브나무가 줄지어 반겨주던 하엔, 현빈이 나올 것 같던 알함브라궁전, 헤밍웨이가 사랑했던 도시 론다, 중세 모습그대로 인 것 같이 마차가 다니던 세비야
,까딸루냐인들의 성지 몬세랏, 그리고 가우디라는 건축가로 기억되는 바르셀로나 까지 우리 함께 스페인 주요 도시들과 아름다운 곳들을 함께 만나봤습니다.
여행중에 피곤하셨을 수도 있으셨을텐데 끝까지 좋아해주시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특히 우리 막내 주연이가 론다에서 줬었던 하리보의 젤리의 달콤함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했던 여행 저에게도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나중에 큰따님이 친구분들과 스페인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그때 기회가 된다면 또 뵙고 함께 여행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여행이 아니어도 꼭 연락주세요! 그때 아니면 뵙고 커피한잔 할 수 있는 시간도 너무 소중할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이 가족분들에게 행복했던, 즐거웠던 시간으로 오래 간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럽 여행은 자전거나라 라는 공식이 생기셨다고 말씀해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다른 유럽에도 저희 동료가이드들이 멋진 프로그램으로 가족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좋은 인연으로 오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가족분들 다시 뵙는 날 까지 무엇보다 건강하시구요.
항상 가족분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바쁘셨을텐데 이렇게 소중한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지원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