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려주신 사진을 보니 두 분 서로 바라보시라 말씀드렸던 그 순간이 떠오릅니다.
어둡지만 서로 바라보시며 활짝 웃고 계시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넋을 놓고 사진을 보게 만듭니다.
때로는 사진을 찍기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참으로 많아 찍어 드리지 못할 때도 많으나
기왕이면 꼭 찍어 드리고 싶은것이 여러분의 기억과 추억에 영원히 남는 순간을 담아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쁜 두 분과 두 분이 함께해 주신 1월 23일을 떠올릴 수 있는 사진과 추억 공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짧은 여행일정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가이드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일인 것 같습니다.
그 지역에 거주하며 꼭 들르셔야할 장소에대해 미리 숙지하고 짧은시간 최적의 동선과 알찬 이야기들이 가득한 투어로 또 가득한 곳이 유로자전거나라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일을 하고 있는 엄마 가이드로 아이들이 지루해 하지 않고 이 아름다운 작품들을 마음에 담았으면 ... 하는 바램으로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행이 그런 이야기들을 흥미롭게 들어주는 어린이 손님들이 많아 늘 즐겁게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혜정 님의 예쁜 아이도 꼭 데리고 오셔요! 그 때에도 지금과 같이 퐈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또 즐겁고 알찬 이야기 전달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유럽여행은 저보다 훨씬 훌륭한 선배, 동료 가이드들이 100명 이상 소속된 유로자전거나라에 맡겨 주세요! ^^
그리고 파리에도 꼭 다시 들러주시길 바라며,
다시 모실 날까지 늘 건강,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류은혜 가이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