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2.7~ 17일까지 유로 터키 오스만, 비잔틴, 레알 프로그램을 이용한 노*화, 심*광 부부입니다.
바티칸에서 유로자전거나라를 이용한 적이 있습니다.
만족하시는 분들이 워낙 많으시니, 이번 터키여행도 당연히 유로자전거나라를 신청했습니다. 저는 유로자전거나라 홍보 대사입니다^^
낯설지만, 궁금한것이 많은 여행지. 이번에도 훌륭한 가이드님들을 만나 여행이 풍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로자전거나라는 정말, 굉장한 인재들이 모인것 같습니다. 사장님이 부러울 정도입니다.
@서홍빈 가이드님, 추운 날씨에도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한 분 한 분 섬세히 살피시고, 풍부한 지식들을 하나라도 더 들려주시려는 모습 감동이었습니다.
나라면, 그렇게 열심히, 잘 할 수 있을까.....
카리예박물관에서 컨디션이 좋지 않아 제대로 참여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감사한 마음들이 몇자로 밖에는 적어지지 않네요.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
@ 함께 했던 여자 가이드님도 애쓰셨는데 첫 날이라 성함이 기억나지 않네요. 추운날 너무 애쓰셨습니다. 감사드려요.
@레알팩에서 5.6일을 함께한 이지해 가이드님도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요구, 그리고 리드가 어려우셨을텐데, 마지막 멘트가 끝나시고도 뭔가 하나를 더 주시려는 모습,
매 순간 재치력과 행복한 에너지, 존경스러웠습니다.
돌아올때쯤 마스크를 벗어서 너무 아쉬웠던 여행.
여행 자료 정리를 시작하며, 그날들의 여운을. 감동을, 감사를. 적어봅니다.
늘 건강챙기시고,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 하루~ 빛 내며 살아가시기를 바라며....
또 뵐 날이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202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