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2월, 대학원 입학 전에 친구와 함께 4주간 유럽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여러 투어를 신청했었고 그 중 유로자전거나라 이가영 가이드님의 바티칸 반일 투어(2020.01.15)도 있었습니다.
바티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제가 듣기에도 이해하기 쉽게 또 재미있게 설명 해주셔서 투어 신청해준 친구가 너무 고마웠습니다.
ㅎㅎ 이탈리아를 다시 가게되면 가이드님의 다른 투어도 신청해 보고 싶을 정도였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한국에 오면 후기를 꼭 써야겠다고 다짐했는데 어느새 7개월이 지나버렸네요...
지금은 그 때 들었던 내용이 다 기억나지는 않지만 열정 가득한 이가영 가이드님의 멋진 모습은 아직도 제 머리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습니다.
긴시간동안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요즘 지치고 힘들 때 작년에 찍은 유럽여행사진들을 보면서 힘을 얻고 있습니다.
그 당시 행복하고 설레여 하던 저의 감정들이 사진들 속에 그대로 저장되어있더군요..ㅎㅎㅎ
아름다운 유럽의 모습을 눈에 가득 담고 소중한 인연들을 만나 추억도 많이 쌓을 수 있어서 정말정말 행복했습니다.
소중한 인연들 중 한 분이 되어주셔서 감사하고 상황이 좋아진 후 유럽여행을 다시 가게 되면 그 때도 유로자전거나라와 함께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상황을 다 같이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