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7.17일 엄광식 가이드님과 남부 투어를 하였습니다.
저도 여행하면서 투어가 처음이라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설렘과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고 테르미니역으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하니 가이드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시더라고요! 그렇지만 저와 비슷하게 긴장을 하고 계셨던 것 같습니다ㅎㅎ(알고보니 가이드님도 이탈리아 복귀 첫 투어시더라고요ㅎㅎ)
남부로 내려가는 버스에서 곳곳마다 설명을 해주시는데 이른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ㅠㅠ
그런 덕분인지 저도 잠이 오지않고 설명을 다 듣게 되더라고요!! 투어를 안했으면 몰랐을 지식들을 이렇게 재밌게 귀에 때려박아 주시니 이 맛에 투어를 하는구나 싶었습니다ㅋㅎㅋㅋ
저만 열심히 설명을 듣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다른 신청하신 분들도 졸지않고 다 듣고 계시더라고요.
그 만큼 알기 쉽고 재밌게 설명해주신다는거 아니겠습니까?!!
정말 더운 날씨에 지치실만도 한데 투어내내 저희 인원들을 챙기고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을 보니 이 투어 신청하기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진 찍는 실력도 매우 굿!!!)
그렇게 모든일정을 마치고 예정 종료 시간보다 늦게 끝났는데 하필 그 날부터 지하철이 일찍 끊긴다고 해서 숙소로 가는 길이 막막했습니다.
가이드님은 모든 투어인원들 숙소 위치가 어딘지 물어보고 어떻게 가야하는지 다 알려주시더라고요. 끝까지 너무 친절하셨습니다ㅠㅠ
제 숙소 위치도 알려드렸는데 마침 저랑 같은 방향이시더라고요?! 알고보니 제가 가이드님보다 한 정거장 먼저 내리더라고요ㅋㅋㅋㅋ
숙소로 가는 버스안에서 혼자였으면 외롭고 쓸쓸했을 퇴근길을 함께하니 너무나 좋았습니다^6^
제가 가이드님한테 여쭈어봤어요.
힘드실거같은데 괜찮으시냐고 하니 전혀 힘들지 않으시다고, 설레임 가득 안고 오는 투어에 오는 우리를 보면 덩달아 설레어 힘이 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만큼 저희한테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조금 더 편하고 안전하게 투어를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는 엄광식 가이드님입니다!!
혹시라도 숙소 가는 방향이 같으신 분들은 가이드님과 함께하는 또 하나의 투어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니 엄광식 가이드님과 함께하는 투어를 고민중이시라면 그 고민 던져버리시고 바로 신청하세요! 만족도는 배가 되어 돌아올 거라 장담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가이드님을 다시 만나뵙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꾸벅)
엄광식 가이드님과 함께하는 투어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