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류재선 가신(가이드의 신)님과 함께 7/10일 남부투어를 함께 했습니다.
스페인을 여행하면서 처음 알게된 유로자전거 나라를 통해 이전에 만족도가 높기도 했고,
주변 지인들이 꼭 남부는 가보라고 추천해주셔서 남부환상투어를 신청하게 됐습니다.
사실 이탈리아가 처음인데다가 새벽부터 모여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무사히 모임장소에 도착했고,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서 류재선 가이드님이 깨알 정보도 많이 알려주시고 중간 중간 좋은 음악도 들려주시고 좋은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이동하는 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남부투어 하시면 보트 꼭 타세요!!! 저도 처음에 무서울까봐 가이드님께 여쭤봤더니 가이드님도 물 안좋아하시지만 재밌다고 말씀해주셔서 믿고 탔는데 와~ 정말 안탔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뻔 했습니다. 진짜 환상적이였어요ㅠ
말로 다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너무 벅차고 좋았어요^^
점심도 맛있게 먹고 드디어 고대도시 폼페이로 이동했어요.
이전에 예술의 전당에서 관련 전시회해서 갔던 기억이 있었고 매우 가보고 싶었던 곳이였어요.
그토록 오고 싶었던 장소에 제가 있다는게 너무 신나고 벅찼어요.
무더운 날씨에도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신 류재선 가이드님 덕분에 더욱더 알찬 시간이였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가이드님이 "팬데믹 상황으로 2년 동안 좋아하시는 이 일을 할 수 없었다고 말씀하시는데 너무 맘이 안좋았어요.
얼른 이전처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제가 이탈리아를 2주 가량 여행했는데... 지금도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이 류재선 가이드님과 함께한 투어입니다.
멋진 풍경이 환상적이였던 '포지타노'와 고대도시 '폼페이' 단연코 가이드님과 함께한 투어는 최고였어요.
다음에 이탈리아 놀러갈 땐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이탈리아 남부 꼭 가보려고요.
정말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요~좋아하시는 일 즐겁게 하실 수 있게 건강 잘 챙기시고요~
다음에 이탈리아 가게되면 투어에서 또 뵙고 싶어요!!
(가이드님이 선물로 주신 파스타 잘 먹겠습니당^^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