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현님, 안녕하세요. 그리스 여행은 잘 마치셨나요?
벌써 함께 여행한지 일주일 가까이 지났습니다. 노란 티셔츠를 입으시고 제일 먼저 와서 기다려주셨죠. 그때 함께한 여행자 분들 대부분이 학회 참석차 왔고 피곤해하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다 함께 즐거운 분위기에서 여행한게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감사하게도 바로 다음날 있는 델피 메테오라 투어도 신청하셨다고 함께 이야기 나눴는데, 후기로 이렇게 두개 투어 모두 만족하셨다고 올려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터키 이탈리아에 이어서 저희 지점이 세 번째네요 :) 다음에 다시 모실 기회가 있다면 좋겠습니다.
너무 편파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역시 제일 좋아하는 디오니소스 극장에서 이야기를 가장 열정적으로 했나봅니다. 3일동안 진행된 세 편의 트릴로지, 카타르시스 및 신화를 바탕으로 한 비극 이야기 등, 시대를 초월하는 보석같은 이야기들을 하다보면 너무 즐겁고 뿌듯하더라구요. 수현님께 따로 말씀드리지는 못했지만 항상 앞에서 집중해서 이야기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팬데믹 상황을 회복하고 있는 지금, 아직 여행업이 이전만큼 활성화되지 않고 있습니다. 힘들면 힘들수록 찾아주신 손님들께는 더욱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진심이 담긴 미소와 열정 알아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또 이를 발판으로 더 즐겁고 알찬 여행을 위해서 공부하고 돌아다니겠습니다 :)
언제나 수현님 앞에 밝은 날들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저도 진심으로 바랍니다.
함께 여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대현 가이드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