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정님 안녕하세요! 가이드 서지인입니다 :) 여행은 잘 마무리하고 돌아가셨을까요? 짝궁분과 아이들께도 안부의 인사를 전해주세요!!!
어느덧 투어를 들으신지 한달도 넘는 시간이 지났으니 지금은 때때로 그 때의 여행을 이야기하며 즐거운 이야기 꽃을 피우고 계실것 같습니다 :) 각자 기억에 남아있는 순간은 다 다를것 같아요, 특히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난 지금 더욱더 그 남아있는 여행의 잔재들은 달라져있을것 같은데 그 여행의 조각들을 가지고 가족분들이 행복한 이야기를 할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여행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는 참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아요! 그날의 날씨도, 함께 했던 사람들도, 그날 들었던 음악, 사용했던 향수 등이 그런 특별한 요소가 되게 만들어주더라고요! 그리고 그 여행을 특별하게 했던 것이 여행을 다시 떠올리게 만드는 요소로도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여행에서 먹었던 음식을 다시 일상에서 먹거나 비슷한 날씨를 느끼거나 그 때 입었던 옷을 다시 입는 등의 경험이요!
제 기억에는 집에서 드신다고 와인과 발사믹 등을 추천해달라고 하셨던것 같아요! 무사히 쇼핑은 잘하셨을까요?
혹시라도 쇼핑을 무사히 잘 끝내셨다면 집에서 간혹 발사믹과 와인을 드시고 계시면서 이탈리아 여행을 다시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누고 계실것 같습니다!
그러한 순간들이 모여서 더이상 여행이 아닌 일상까지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비일상을 선사해주기를 바라겠습니다 :)
그리고 더이상 그러한 비일상이 아닌 진짜 일상에서의 벗어나는 순간이 필요하게 된다면
그때 다시한번 이곳을 찾아주세요! 저는 여기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23.01.18 로마에서 서지인 가이드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