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들과 커플동반으로 함께한 프랑스 파리 여행이었고 꼭 몽생미셸을 가고 싶었는데 겨울 비수기라 몽생미셸 투어가 개설되지 않아서 처음에 렌트카로 우리들끼리 해보려고 했는데 한국본사에 계속 문의하던 중 정말 운좋게 우리 일정 중에 몽생미셸 1박2일 프로그램이 생겨서 너무 기뻣습니다.
다녀와서 보니 이 거리에 이 곳을 렌트카로 했다면 정말 시간도 많이 걸리고 고생이 엄청났을것 같더군요.
제가 이번 여행에서 느낀점이 코로나 19가 유로자전거나라 가이드님들 정말 힘들게 했겠구나....
이런 일이 있고 이렇게 뜻하지 않게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구나 하는것이었습니다.
겨울 1월에 몽생미셸 투어 프로그램이 힘들게 생겨서 그런지, 처음가본 몽생미셸은 정말 예뻣고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타사 프로그램과 달리 1박2일 이라서 여유롭게 정말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1일 당일치기와 1박2일 중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시간상 어쩔 수 없이 당일치기를 해야 하시는 분이 아니시면 유로자전거나라 1박2일 프로그램을 꼭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혜준 가이드님 명함도 꼭 간직하고 있고요, 불행하게 다리를 다치셨는데 참고 끝까지 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양한 자료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깜짝선물로 기념사진도 프린트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집에 와서 책상위에 붙여 뒀네요.
유로자전거나라 프로그램은 지인들에게 항상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혜준 가이드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공부를 많이 하셨고 경험도 많으셔서 몽생미셸을 제대로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자스지방을 다음에 꼭 여행하려는데 자전거나라에서 투어 프로그램 꼭 좀 만들어 주세요.
와이너리투어 일정도 좀 넣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