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은님 다시 한번 안녕하세요! 이렇게 상세한 후기를 두개나 남겨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바티칸 투어에 이어 남부에서도 저와 함께 시간을 보내셨죠 :)
아마 바티칸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의 도시를 만나보셨을거에요. 이제 시간이 제법 지났으니 두분에게 각각의 공간들이 어떻게 남았을지 문득 궁금해지는 지금입니다!
소렌토 전망대에서 먹는 레몬 슬러시 너어무 맛있었죠! 저도 제일 좋아하는 집 가운데 하나랍니다 :)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차가 막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전처럼 여유있게 손님들이 즐기시기는 어렵지만 가급적이면 안내를 드리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이젠 포지타노는 뜨거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비가 올까, 그래서 예쁜 모습을 못보시면 어쩌나하는 걱정을 가득 하고 있었던 4월이 무색하게 이제 기본 30도 이상인, 40도에 가까운 뜨거운 여름이 찾아와있어요!
다음에 한번 더 찾아주신다면 여름의 이탈리아 바다를 꼭 맛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이 까만콩을 만들어내는 여름을 사랑하게 해주는 가장 강력한 요소거든요 :)
폼페이에서의 시간도 너무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놀고 밥먹고, 상상력을 동원할 필요가 있는 공간에서 투어를 듣는건 색다른 경험이 되기도 하셨을텐데 시간 가는게 아까울 정도였다니!!! 저에게는 너무 감사한 이야기랍니다 :)
이탈리아에서 가장 좋았던 두공간이 저와 함께하셨던 공간이라고 이야기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제 기억으로는 베네치아를 결국 그날 선로 사고 때문에 포기하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다음에 한번 더 와주세요!!!
오래오래 여기서 기다리면서 다시 봐도 여전히 최고의 순간으로 남으실수 있게 더 발전해있을게요 :)
- 2023년 6월 30일 로마에서 서지인 가이드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