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대하고 창대한 멋진 고객님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이동과 모임이 어려웠던 시기에 사랑하는 인연과의 평생 언약을 맺으시고
당장 어려웠던 신혼여행으로 찾아주신 프랑스와 스페인을 유로자전거나라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통의 여름날씨 같지않게 서늘하고 비가 쏟아지던 날 예쁜 두 분을 뵈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참 빨리도 흘러 파리 그리고 바르셀로나로 이어진 2주간의 여정을 잘 마치고 돌아가셨군요!
무사히 잘 귀국 하셨는지, 남은 여정에서도 좋은 추억 많이 쌓으셨는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안부 주셔서 어찌나 반가운지요.
스스로는 아직도 너무나 모자란것이 많은 가이드, 그리고 가이드가 드리는 이야기라고 생각 합니다.
더하면 더할수록 아직도 알아갈 내용들이, 다채롭게 전해드릴 방법들이 참 많은것을 깨닫는답니다.
그래서 스스로 세운 목표가 어제보다 오늘이 좀 더 나은, 오늘보다 내일이 좀 더 나은 투어를 제공해 드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분들을 모시는 가이드의 자세와 마음 이겠지요.
너무나 소중한 한 분, 한 분 이시기에 미술관 투어로 만난 인연이지만 따뜻한 사람으로 기억 되어지고픈 바람이 있습니다.
이에 미술관을 나선 후에도 가이드 해 드릴 수 있는 가이드처럼 편히 생각해 주셨으면 한답니다.
그런 작은 제 마음이 기쁨을 드릴 수 있었다니 다행이고 또 보람됩니다.
말씀 주신것 처럼 다음번엔 두 분 닮아 참 예쁠 아이와 다시 찾아 주세요!
함께 하셨던 날보다 더 나은, 더 따뜻해진 가이드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유럽에서 쌓으신 좋은 추억들로 더욱 풍요롭고 아름다운 매일 보내시길 간절히 바라며,
더운날 늘 건강 유의하세요!
고맙습니다.
류은혜 가이드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