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뵙고 싶었던 함*주 님,
뵙고 더욱 좋았고 또 뵙고 싶은 함*주 님,
소중한 시간을 유로자전거나라 남프랑스 VIP 패키지 류은혜 가이드와 함께해 주셔서, 또 소중한 추억을 이렇게 공유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생각만 해도 어마어마한 훌륭한 선배 가이드들과 동료 가이드들 덕분에 너무나 따뜻하고 좋은분과 인연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이젠, 다행이도 옛날 이야기가 되어버린 코로나 팬데믹으로 오지고 가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소중한 동료 가이드들이 운영하는 랜선여행 덕분에
참 많은, 감사하고 좋은 고객분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알게된 고객분들께도, 이런 기회를 준 동료 가이드들에게도 참 감사한 일이지요.
팬데믹 사태가 아니었다면 이런 값진 만남은 불가능 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SNS를 통해서도 참 따뜻한 분이라 느꼈고 직접 뵙고 확인 하였죠.
가이드가 어디로 모셔다 드리든, 무엇을 보여 드리든, 그리고 무엇을 맛보게 해 드리든 온 마음 다해 행복을 느껴 주시던 분.
함께해 주심이 가이드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어려운 기간 저희에게 큰 힘이 되어 주신 함*주 님께 제가 더 드려야 하는데 되려 많은 선물같은 순간과 또 선물을 받아 참 죄송하고 고맙습니다.
이 마음의 빚은 또다른 좋은 상품 소개로 보은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쩜 열네 분의 케미가 그렇게나 잘 맞는지,
마치 함께 오신분들 처럼 한 마음으로 움직여 주셔서 저도 덩달아 온전한 마음으로 누릴 수 있었던 4기 투어 였습니다.
한 분, 한 분의 모습과 성함 선명히 기억하고 다시 모실 날 기대 하겠습니다.
저희 가이드들을 늘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고 함께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다시 뵐 날까지 늘 건강하고 행복 하시길 기도 합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류은혜 가이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