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희님 안녕하세요! 가이드 서지인입니다 :) 8월 말에 저와 함께 시내를 둘러보셨으니 어느새 두달남짓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아직 한참 무더운 여름이라 한참의 시간이 남은것 같았던 2023년도 이제 문득 생각해보니 딱 여행을 다녀가셨던 시간만큼정도가 남아있습니다. 시간은 늘 마음보다 앞서가서 로마에도 어느새 벌써 아쉬운 마음이 한가득 들게 만드는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고 있는중입니다! 한국은 요즘 많이 춥다던데 늘 따뜻하게 입으시고 어머님께도 안부 전해주세요!
무엇보다도 저희 회사 시내 차량투어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차량으로 이동하는만큼 시내 바깥에 있는 공간을 다녀올수 있다는 점이겠죠!
일반적으로는 가기 어려운 카타콤베라던지 로마의 4대성당 가운데 하나인 성 밖 바오로 성당도 분명히 가볼 가치가 있는 공간이지만 멀다는 이유로 잘 찾지 않게 되는 공간으로 남게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치만 충분히 가서 들을수 있는 이야기들이 있기에 같이 가서 안내해드리고 신기해해주시면 그것만큼 또 특별한 공간이 되는 것 같습니다. 유명한 곳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가기 어려운 공간을 소개해드리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편안함과 특별함을 동시에 신경써서 구성한 투어인만큼 만족해해주시는 것 같아 무척 감사한 마음입니다!
뭐든지 쉽게 보여주는 법이 없고 워낙 큼직한 도시이니만큼 볼 것도, 매력도 다양한 이 로마를 충분히 즐기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로마에서의 그 매력을 찾아내셨다면 한번 더 그 매력을 확인하러 와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에 또 로마에서 뵐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10.23 로마에서 가이드 서지인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