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연님 안녕하세요! 가이드 서지인입니다 :) 잘지내고 계신가요?
함께 오셨던 가족분들과도 행복하지만 동시에 아쉽기도한 연말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한참 추석의 황금연휴로 바빴던 시기에, 그 사람 많던 로마를 방문해주셨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워낙 바티칸 투어는 바쁘게 진행되는 투어고 특히 오후에는 많은 장소의 이동이 있기에 정신없이 투어를 진행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아! 추석인사를 못드렸다...'라고 생각하며 아쉬워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까먹기 전에 좀 이르기는 하지만 올 2023년은 어떠셨나요! 올해의 행복했던 순간 중 하나가 이탈리아 여행이셨기를 바라겠습니다 :)
그 때 투어를 내내 즐겁게 들어주셨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어머님, 아버님은 물론이고 두분이 너무 사이가 좋아보이셔서 동생과 일부터 백까지 모두 다른 저는, 동생과 함께했던 여행에서 다툰 기억이 제법 많은 저는 그 모습을 바라보면서 '우와 사이가 정말 좋으시다'라고 생각했었던것 같습니다 :) 심지어 그날 투어 즐겁게 들으시고 저와 함께하시는 야경투어도 신청해주셨었는데 컨디션 문제로 날짜 변경을 하셨어서 조금은 아쉬운 마음이었답니다. 아니 그런데! 야경투어를 진행하다 두분만 나오신 모습을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심지어 그 사람 많은 트레비 분수에서 뵙고 깜짝 놀랐었답니다. 당시 야경투어 코스에 없었던 콜로세움을 보시면 어떨지 추천드리고 지하철 안내사항도 드렸었는데 야경이 어떠셨을지도 조금은 궁금합니다.
다음 유럽 여행에서도 흔쾌히 저희 회사를 이용하겠다고 이야기해주셔서 무척 감사한 마음입니다 :)
이번에는 가족분들과 오셨었으니 다음번에는 또 어떤 구성으로 이탈리아를 방문해주실지 궁금해요! 아, 물론 이탈리아가 아닌 다른 국가가 될수도 있겠지만 이탈리아는 정말 각각의 도시마다 그 매력이 너무나 다르고 같은 도시도 또 방문했을때 받을 수 있는 느낌이 달라지기에 기왕이면 또 한번 뵐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2023. 11. 24 가이드 서지인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