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김나영 가이드님^^
여행 마치고 바로 귀국하여 한국에서 글을 남깁니다.
1.투어 전날부터 시작되는 재빠른 가이드님.
남부투어는 날씨, 교통 상황에 따라 모든 팀들이 100프로 만족하는 일정을 소화시키기 힘든게 대부분인데, 김나영 가이드님은 그 모든 것들을 고려하여 스케줄을 조절하십니다.
->모든 관광지에서 거의 1등으로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다들 줄 설 때 저희는 이미 다 보고 나옵니다. 그때의 그 뿌듯함은 이루 설명이 힘들죠
2.동행하시는 기사님들의 레이서도 울고갈 운전실력.
장거리 운행이다 보니 힘들만도 한데 편안한 운전덕분에 멀미도 없이 잘 다녀왔습니다. 더불어 포지타노, 카프리 모두 상상을 초월하는 도로 간격인데 모든 기사분들이 정말 안전하게 잘 운행해주셔서 불편함없이 잘 다닐 수 있었습니다.
->분명 한국으로 따지면 1차선인데 버스 두대가 서로 지나가는 매직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저희 팀들은 감격하여 버스타면서도 박수쳤습니다 !!
3.모든 팀원들을 끝까지 책임져주십니다.
김나영 가이드님은 비상상황에 특화된 분입니다. 그 상황이 다치거나, 일행을 놓치는 등의 노멀한 케이스들도 있겠지만.. 저처럼 특별한 상황(!?)에서도 김나영 가이드님은 끝까지 함께해줍니다.
->고속도로 한 가운데에서의 가이드님은 잊을 수 없을 겁니다. 생명의 은인.. ????
폼페이, 쏘렌토, 살레르노, 나폴리, 카프리 모두 혼자라면 다 못봤거나, 가서도 줄만 서다 나올 명소들입니다.
여행 자체의 아름다움은 당연하거니와, 김나영가이드님의 세심하고 빠른 실행력 덕분에 정말 알차게 보내고 온 남부 투어였습니다.
이렇게나마 감사를 전하며, 머나먼 땅에서 늘 건강 잘 챙기시고, 연이 닿아 부산이든 이탈리아든 또 만나뵙게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