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귀정님:)
우선이렇게 소중한 후기글로 아름다운 소식.이야기 전해주셔서 너무 나도감사합니다. 지금은 일상생활속에서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또하나하나 만들어가고 계시겠죠?ㅎ
(제가 휴가중이라 너무 답장이 늦은것도 죄송합니다...ㅎ)
함께 여행을 가졌을 시간은 정말 따뜻한 바르셀로나의 겨울이였는데 한국은 너무나도 추운겨울이 계속 되고있네요....휴가를 나와서 시차적응 보다 이 날씨 적응하는게 훠얼씬 힘든거같아요..이번주가 추위의 마지막이라고는 하는데 열심히 한번 버텨봐야 할꺼같아요!ㅎ언제나 가장 중요한건 건강인거같습니다. 무엇을 하셔도 항상 건강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건강을 애기 하다보니....ㅎ그날의 기억이 더욱더 깊게 생각이 나네요...약때문에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셨다니 그것또한 참 다행이구요!ㅎ 제가 딱일주일전에 장염으로 정말 고생을 많이 했거든요ㅎㅎ 잠시여행을 갔을때 장염에 걸려서 너무 힘들었는데 똑같은 증상이셔서 그마음이 정말 힘든마음 그대로 전달이 되었어요...ㅎㅎ도움이되셔서 다시 기억을 해주시니 이것또한 너무나도 뿌듯하네요.
그리고 그날 몸이 힘든와중에도 버스에서 항상.함께 웃어주시고 참여해주셨던거까지 감사하게 저또한 오래 동안 기억에 담아두도록하겠습니다.
저는 이제다음주에 다시 한국을 떠나요ㅎ그리스라는 나라를 너무 좋아해서 바르셀로나로 떠나기전에 그리스여행을 갈준비중인데ㅎ 그곳은 정말따뜻한 날이 이어졌으면좋겠어요^^ 여행자의 느낌 많이 받은후에 다시 많은 분들께 소중한 이야기를 만들어 드릴수 있는 가이드가 되기위해 바르셀로나에서 열심히 노력하고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소중한 후기글로 아름다운 소식과 이야기전해주신거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언제나 아름다운도시 부산에서 건강하게 행복한 일상을 이어나가셨으면좋겠습니다. 매시간매시간이 소중한 시간들로 가득 채워지시고ㅎ또한번 바르셀로나에서 함께할 날을 기다리도록할께요.
감사합니다:D
(P.S 여행사진 한장 함께 담을께요)